kor
소식
소식

자동차 에어컨 및 에어컨 필터가 더러워지면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July 9th at 1:13pm

청소를 위해 차에서 꺼낼 수 있는 필터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에어컨 필터이고 다른 하나는 에어컨 필터입니다. 먼지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고 눈에 보이는 먼지도 청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자동차에는 오일 필터와 가솔린 필터를 금속 껍질로 감싸고 있는데, 이는 너무 더러워서 눈에 보이지 않고 청소도 불가능하므로 교체만 하면 됩니다. 공기 필터와 에어컨 필터가 매우 더러운 경우 계속 사용하기 위해 불어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 필터는 엔진으로 들어가는 공기를 필터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엔진에는 항상 많은 양의 공기가 필요하며, 이는 가솔린과 혼합되어 실린더 내에서 연소되므로 깨끗한 공기가 필요합니다. 필터링할 에어 필터가 없으면 공기가 엔진으로 직접 들어가게 되고, 공기 중의 먼지, 모래, 기타 입자가 실린더로 유입되어 실린더의 마모가 가속화됩니다. 상대적으로 큰 입자가 있는 경우 리프팅이 직접 발생하고 차량의 서비스 수명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에어컨 필터는 캐리지로 들어오는 공기를 필터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에어컨이나 난방 장치를 켜면 송풍기에서 배출되는 공기는 먼저 에어컨 필터를 통해 필터링된 후 다양한 공기 배출구를 통해 배출됩니다. 불어오는 공기에 먼지와 불순물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면 우리 몸에 흡입되어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에어컨 필터도 깨끗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이 두 필터 카트리지는 매우 더럽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계속 사용하기 위해 불어내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제조업체에서는 차량의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에어 필터를 10,000km마다 교체하도록 요구합니다. 더러워져도 흡기 불량, 불완전 연소, 연료 소모 증가, 급격한 탄소 축적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동차의 연비가 이유 없이 늘어나게 된다면 에어필터 역시 점검이 필요한 품목입니다.

이전의: 더 이상은 없어

다음: 필터면의 등급과 분류는 무엇입니까?